2022년 5월 15일

 

산행하기 더 없이 좋았던 날 수도산에서~

수도리-수도암-수도산-구곡령-단지봉 방향 500m 진행-점심-구곡령-수도리 (10.5km)
아침부터 수도리 주차장이 시끌시끌 합니다~ 간만에 산우님들과 산행을 나왔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첨 뵙는 분도 계시고~ 제가 산악카페에 올린 번개 산행에 29명이나 함께해 주셨네요.
수도암까지 1.5km 포장길이 왜이리 멀게 느껴지지~
그래도 웃으며 올라 갑니다~
수도암 입구에서 산악회장님께서 사오신 두부에 막걸리 시원하게 한잔~
한해 농사를 시작 하시나 봅니다.
암자라 하기엔 규모가 아주 크네요.
좌측에 가야산이 쪼매 튀어 나왔고, 중앙에 좌대곡령, 우측에 단지봉이 보입니다
실제 산행 들머리
1차 목적지인 수도산이 1.85km
허미~~2.24km 왜 늘어난겨~?
한그루 같은데..여러 그루처럼 보인다는..
단지봉....오늘은 가야지 라고 그렇게나 다짐했건만,,,고마 퍼질러 앉아 먹다 보니...따라 가기엔 늦어 중탈 했습니다.
신선대 소나무
가야산~만물상 능선
가야산은 몸으로 블라인드 하셨공~좌대곡령~단지봉
수도 가야 종주는 언제 함 해보나~예전 종주 개념도 없을때 만물상으로 올라 사진 수십장 남기고 배낭은 빵빵하게 ... 중탈~ ㅎ
보시는 방향이 황매산, 지리산 방향 같은데..
단지봉 우측 뒤로 합천 오도산이 보입니다.
정상이 보입니다.
이 산은 올때 마다 날씨가 좋았다~
몇번이나 왔지만 올때 마다 좋았던 수도산
나도 한장 남겨 보구요~
맨뒤 덕유산 ~ 남덕유산 라인~
어제는 못보았는데 사진 올리다 보니 우측에 지리산 천왕봉이 보이네요. 이름표 간만에 달아 봅니다. 틀림 말구~ㅎ
단지봉 뒤로 합천 오도산, 거창 우두산, 미녀봉이 보입니다.
스틱을 정상 아래 내비두고 와서 다시 빠꾸~
낙석이 있었으나 무탈 하였어요..야간 수도가야 종주 하시는 분들은 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구곡령..오늘 두번이나 볼줄이야
단지봉 가자~라고 했는데~~먹고 놀다 보니...따라 가긴 늦었다는,..괜시리 뒤늦게 따라 가다 민폐될까 싶어 뒤빠꾸 결정
산행이던 뭐던 동호회 활동은 함께해야 즐거움 두배~
찰떡같이 붙었담요~ ㅋㅋㅋ
수도리 주차장에 먼저 도착하여 큰 데크 옆에서 장사하시는 분께 구매하여 하산하시는 분들께 맥주 한잔씩 대접했구~전 꽐라~

 

※ 포스팅한 글에 댓글 허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내용 참조하시고 올려 드린 글이 산행 또는 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산행 흔적 > 신바람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마석산  (0) 2022.06.02
무주 덕유산 철쭉(22.5.29)  (0) 2022.05.30
지리산 성백 종주  (0) 2022.05.09
군산 선유도 섬 트래킹  (0) 2022.05.02
문경 둔덕산  (0) 2022.04.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