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9월 17일 추석 당일

추석 당일은 캠핑장 휴무날로 되어 있었는데 홈페이지에 정상 운영 한다는 글이 올라 왔다.
예약 가능일 09시에 냉큼 오토 캠핑장으로 예약을 했다.
구미 캠핑장은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비용도 저렴하면서 시에서 운영해서 인지 시설도 좋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예약 경쟁이 아주 치열하다.

장점은? 1. 도심에서 가깝다. 2. 사용비가 저렴하다. 3. 시설이 깨끗하고 편의 시설도 좋다. 4. 음식 배달도 가능하다.

단점은? 1. 아직 나무가 많지 않아 여름에는 햇볕이 뜨겁다.
2. 강변 옆이고 캠장의 나무 때문인지 날벌래, 가끔 송충이 같은것도 있다.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더더욱 많다.

어렵게 예약해서 갔는데...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고 밤이 되어도 떨어지지 않는 온도에 야반 도주를 했다.

구미 캠핑장 예약은? https://www.gmuc.or.kr/camping/index.do

오토캠핑장 구역의 크기는 9m x 9m, 일반캠핑장 구역의 크기는 4m x 5m이다.
오토캠핑장 구역은 당연 싸이트에 차를 댈수 있고, 일반 캠핑장은 짐을 내려 놓고 차는 지정된 주차자리로 이동하면 된다.
그렇다고 그렇게 멀지 않다...일반 구역도 싸이트만 잘 고르면 오토캠처럼 차를 가까이 두고 이용할수 있는 구역이 있다.

구미 캠핑장 오토 캠핑 구역..개인적으로 B구역이 매점, 샤워장, 분리수거, 화장실이 가까워서 좋다.
군데군데 있는 일반 캠핑장 구역의 주차장...좌우측으로 캠핑 싸이트가 있다.
간만에 피칭..짐을 줄인다고 했는데도 많네~
얼마나 더웠는지...스탠리 워터저그에 넣어둔 얼음이...
크레모아 셀레네 무드등을 켜고...혼자 만두 구워서 맥주, 소주를 마셨다.
뒤에 먹은건 더 있지만..더워서 비조리류로 가져온 과일, 포등으로 마시고..
폰카로 찍은 추석 보름달...소원을 빌어 보았다.

시원해 지는 가을이 기대 되네~~올 겨울에 사용할 등유난로도 미리 좀 정비해 둬야 할듯...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