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성한지가 20년이 넘은 친목 모임에서 해외 여행을 가기 위해 계금외 별도로 조금씩 모은 여행비가 꽤 된다.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은 무리가 있어 국내 여행으로 22년 총회때 결정하고 올해 3월24~26일(2박3일) 일정으로 계획했다.
당시 회 이름을 작명하면서 하나회라고 지었다는...이번에 한팀은 일이 있어 참석을 못해 아쉽다.
작년 12월 항공기(좌석 업그레이드 포함), 13인승 르노 마스트, 호텔등,,,굵직한것은 예약해 놓았는데...
일기 예보에 여행 일정 중 이틀이나 비소식이 있다...젠장..ㅎㅎ
다행히 관광 일정에는 차질이 없도록 오후 늦게 또는 밤에 비가 내렸다.
아무튼 무사고로 잘먹고, 구경잘하고 와서 좋다~

대구공항에서 06시20분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해 렌트카를 찾고 여행 시작

1일차 이모저모
    관광: 공항 - 함덕해변 - 녹산로 유채꽃도로 - 성산일출봉 - 광치기해변 - 호텔 - 매일올레시장
    식사: (아침)순풍해장국, (점심)만덕이네 두루치기, (저녁)바다어멍 통갈치조림
    카페: 델몬도
    호텔: 엠스테이 호텔 이그젝 스위트룸(전일정)
    항공: 티웨이항공 (24일 06:20 ↔ 26일 18:05)
    이동: 15인승 쏠라티 (13인승 르노마스트 사고로 인해 변경됨)

3월24일 녹산로 유채꽃 도로 개화 상태
대구 공항에 5시 도착...비는 오지 않았고 안개는 자욱했다는..
06시20분 대구 공항
하늘에 올라 구름 위는 맑음..ㅎ
갈때, 올때 비상구 좌석으로 시트 업그레이드를 다 해놔서 편히 댕겨 왔다.
제주까지 비행기 타고 슝 이동~
렌트카 셔틀이 아직 안왔네...아침에 날씨가 제법 쌀쌀하다.
차도 변경되어 ~ 완전 널널하다~
쏠라티 15인승(오토)가 없어서 르노마스트 13인승(수동)을 계약 했으나 사고로 인해 쏠라티 15인승(오토)로 바뀌었다.
함덕해변 근처에 있는 순풍해장국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604)
아침부터 해장국에 소주 한잔 거하게 때리고...ㅎㅎ 운전할 친구는 음료수~
함덕해수욕장(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5)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 델문도
델문도 진입로
델문도 카페 야외 테라스..날씨가 맑았다면 저기 앉아서 커피 한잔...
빵이 재미나게 생겼네~
실내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몸을 녹였다.
카페에서 보는 뷰~
서우봉에도 유채꽃이 피었네...가보고 싶지만..본인을 제외하고 7명의 발길을 움직이기란 어렵다...ㅋㅋ
함덕해수욕장에서 .. 델문도 카페와 서우봉
녹산로 유채꽃 도로로 이동..(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2703-1) 유채꽃은 피었는데...벚꽃이 아쉽네...날씨만 맑았어도...제주는 수,목, 비가 내랬다.
그래도 좋구나..
거친 경상도 머시마들끼리 어릴때 모두 만나서 짝지 만나 결혼하여 가정을 꾸리고 자녀들도 2박3일이란 시간동안 알아서 학교가고 밥 챙겨 먹을 나이가 되도록 우리도 나이를 먹었네...친구 와이프들...
그래도 참 좋다..행복한 일탈..
성산 일출봉...여긴 몇번 온곳이지만..한번도 안와보았다는 친구가 있어서 들렀다.
내 친구들과 와이프들..우선 모자이크 안하고 올려 본다..ㅋ
일출봉으로 오르는 계단과 사람들을 보고는 못간단다///ㅎㅎ 그래서 우린 좌측 무료 관람로를 ...
해녀촌...저기 가보고 싶었는데 친구 하나가 배탈이 나서 생물은 Pass 했다.
탱탱할때 만났는데..이제 눈가 주름이 자글자글하네..
어느분께 부탁하여..
일출봉은 눈에만 담고 점심 먹으러 간다~
언제 또 오겠노...단사 찍고 갑시다~
광치기 해변..물때가 맞지 않아 해변속 풍경은 별로네..
에라이~~~뛰자...와이프들이 뛰어 보라고해서 점프샷 했는데..몇번의 도전 중에서 이게 가장 낫다.
광치기 해변 유채꽃밭
민여사도 이날은 체력적으로 선전한다. 하긴..먹고 살기 바빴고, 애들 키운다고 고생했는데...미안하오.
단둘이서 사진 찍은건 몇년? 기억이 남지 않을 만큼 오래 된듯 하다.
점심 식사~~는 만덕이네...(서귀포시 표선면 서성일로 16)
명인 고봉자님...한식대첩 제주대표 1회 우승자....아주머니도 뵈었다.
여기서 또 이슬이 몇병잡았다..
첫날 새벽부터 공항온다고 설치고 해선지..호텔 짐풀고 좀 쉬었다가 저녁 먹기로 했다..
엠스테이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353번길 14)
한라산 뷰..이그젝 스위트룸
나중 이곳에서 맥주로 한잔 하고 각자 방으로 가서 휴식.
저녁먹으로 가는길..
바다어멍 (서귀포시 명동로 45)..호텔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다.
바다 어멍 입구에는 멋진 벚꽃(조화)가 있다~
여성분들은 맥주, 음료
남자들은 소주
해물 통갈치 조림..18만냥...x2 .. 맛은 그런데로 괜찮은데...좀 비싸단 생각이 든다.
대신 인테리어는 상당히 좋다.
서귀포 매일 오레 시장...호텔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 거리.바다어멍과 가깝다.
제주 올레 시장..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생각 보다 적다는...
올레시장 내에 있는 비테비테..오지어 구이
올레시장 내에 회 사러는 두어번 와보았지만...끝물이라 회는 사지 못하고 구경만 했다.
입구쪽에 위치한 올레 야시장을 방문해 보았따.
비가 촉촉히 내린 바닥이 운치는 더하네..술이 또 땡긴다~~~
요것 사서 호텔에서 소주 & 맥주 먹었음
호텔 로비 입구 비 맞은 동백

'맛집 & 여행 > 여행...발걸음 가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